결혼정보회사 듀오, 커플매니저 채용 나서

이병학 기자

2024-06-03 09:00:00

결혼정보회사 듀오, 커플매니저 채용 나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누적 성혼수 4만9천건을 달성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가 회원 급증에 따라 인재 채용에 집중하며 내실 다지기에 힘쓰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커플매니저는 채용 홈페이지 및 취업 사이트 잡코리아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 임원면접을 통해 선발하며, 입사 후에는 29년의 노하우가 담긴 교육을 통해 전문성과 우수한 업무 능력을 갖춘 결혼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다.

커플매니저는 상담 커플매니저와 매칭 커플매니저로 나뉜다. 상담 커플매니저는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을 추천하고 가입을 체결하는 역할을 하며, 고객과 매칭 커플매니저 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돕는다.

매칭 커플매니저는 각 회원마다 최적의 만남 상대를 선별하여 소개하는 역할을 한다. 만남 전은 물론, 만남 이후에도 피드백을 통해 회원들이 만족스러운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관리한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관계자는 “커플매니저는 결혼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와 고민에 대해 현실적인 조언과 방향성을 제시해야 한다는 점에서 기혼 여성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직무이고, 고소득도 가능하기 때문에 경력단절여성에게 특히 추천한다”며 “가족을 만드는 듀오의 주역이 돼줄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