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3년 연속 KT 위즈와 프로야구 공동 마케팅 전개

강지용 기자

2024-05-15 11:00:00

지난 14일 S-OIL 스폰서데이에 알 히즈아지 CEO가 시구자로 나서고 있다. / 사진=에쓰오일 제공
지난 14일 S-OIL 스폰서데이에 알 히즈아지 CEO가 시구자로 나서고 있다. / 사진=에쓰오일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S-OIL(에쓰오일, 010950)은 지난 14일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S-OIL 스폰서데이’ 행사를 전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KT 위즈와 함께 브랜드 홍보를 위한 프로야구 정규 시즌 공동 마케팅을 3년 연속 진행하고 있다.

이날 안와르 알 히즈아지 최고경영자(CEO)는 에쓰오일 마스코트 ‘구도일’을 상징하는 등번호 951번 유니폼을 입고 시구자로 나서 경기 시작을 알렸다. 또한 에쓰오일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며 경기에 재미를 더했다.

에쓰오일 마스코트 ‘구도일∙구미소’가 응원전에 참여하고 흥겨운 댄스를 선보였으며, 관람객을 대상으로 전광판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며 적극적으로 관람객들과 소통했다.

에쓰오일은 오는 21일부터 에쓰오일의 유튜브 채널에서 KT 위즈 팬들을 위한 영상을 게시하고, 해당 영상과 연계해 KT 위즈 경기관람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