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운영법인 ㈜하이프라자, 합동참모본부와 장병 복지 위한 협약

이병학 기자

2024-05-14 10:17:51

LG전자 베스트샵 운영법인 ㈜하이프라자, 합동참모본부와 장병 복지 위한 협약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LG전자 베스트샵 운영법인 ㈜하이프라자가 합동참모본부와 구매혜택 및 문화생활 지원, 전역장교의 취업기회 제공 등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하이프라자와 합동참모본부는 △소속 간부 대상 할인혜택 지원 △전역예정 간부 취업기회 제공 △문화의 날(영화관람 행사) 지원 △임직원의 안보교육 지원 등에 대해 협력을 약속했다.

지난 13일(월) 합참 회의실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합동참모차장(대장 강호필), ㈜하이프라자 대표(대표이사 박래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강호필 합동참모차장은 “장병 및 군인 가족의 사기 및 복지 증진은 궁극적으로 전투력 및 군사대비태세 유지에 큰 도움이 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엄중한 안보상황에서 불철주야 헌신하고 있는 장병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전역 간부들이 사회에서도 역량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하이프라자 박래원 대표이사는 “국가 방위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는 함동참모본부와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상호 유대를 강화하여 국가안보 및 경제발전에 함께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프라자는 2014년부터 육군 인사사령부와의 전역장병 채용관 련 업무협약(MOU) 체결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약 70여 개의 부대와 협약하여 국가에 헌신한 국군 장병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