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 출시

강지용 기자

2024-05-13 10:00:37

동서식품이 신제품 시리얼 ‘포스트 크리치오’를 출시했다. / 사진=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이 신제품 시리얼 ‘포스트 크리치오’를 출시했다. / 사진=동서식품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국내 대표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Post)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제품명 ‘크리치오(Criccio)’는 바삭하다는 뜻의 ‘크리스피(Crispy)’와 고슴도치를 뜻하는 이탈리아어 ‘리치오(Riccio)’에서 따왔다. ‘포스트 크리치오’는 세 겹 구조로 만들어졌으며, 5가지 곡물과 8가지 비타민을 함유했다.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 패키지는 치오(Cheeoh)라는 귀여운 캐릭터로 디자인 됐다. ‘치오’는 그가 만든 요리를 먹으면 행운이 찾아온다는 소문의 고슴도치 셰프이며, ‘치오’가 가장 자신있게 선보이는 요리가 바로 직접 구멍을 내어 만든 바삭한 초코 시리얼 ‘크리치오’다.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는 500g, 300g의 2종류로 발매되며, 출시를 기념해 론칭 디지털 필름을 공개하고 제품 샘플링, 전용 굿즈 이벤트, 체험단 운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