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샵, 이달 31일까지 이용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이병학 기자

2024-05-09 09:54:29

이지샵, 이달 31일까지 이용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셀프 세무신고 프로그램 이지샵이 5월 종합소득세 신고의 달을 맞아 이용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지샵은 혼자 세무 신고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제휴 세무사를 통한 세무신고 대행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으며, 신고대행 서비스 이용 시 세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이지샵은 4,5월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회원가입 후 장부 다섯 줄 이상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또한 5월 31일까지 이지샵을 통해 종합소득세 신고 완료 후, 카페 및 이지샵 APP에 신고 후기를 작성한 모든 회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한다.

신고 후기를 작성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및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종합소득세 신고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현재 이지샵은 개정된 세법 내용이 포함된 프로그램이 적용된다. 이를 통해 기존 소득 규모 및 나이 제한을 받았던 ‘연금 저축 세액 공제 대상 납입 한도’가 소득, 나이에 관계없이 연금 저축 600만 원, 퇴직연금 포함 900만 원으로 변경되었으며,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한 ‘고향사랑 기부금’에 대한 세액 공제가 신설되었다.

또한 기존 15% 세율이 적용되었던 1,200만 원 이상부터 4,600만 원 이하의 소득구간이 1,200만 원 이상 5,000만 원 이하로 변경되었다. 이외에도 연간 금융소득(이자, 배당)이 2,000만 원을 초과하는 사업자를 위해 종합소득세 금융소득 합산 기능을 추가해 다른 소득과 합산하여 신고할 수 있다. 임대사업자를 위한 업종 특화 기능도 추가되어 이지샵을 통해 자산, 임대, 경영, 세무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지샵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