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5월 맞아 ‘러너 맞춤형 프로모션’ 선보여

최효경 기자

2024-05-02 10:15:52

인터파크 5월 러닝 시즌 맞이 ‘러너 맞춤형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
인터파크 5월 러닝 시즌 맞이 ‘러너 맞춤형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국내 여행·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가 러너들을 겨냥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인터파크는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5월을 맞아 러너들의 도전을 응원하고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누적 300만 명 이상 회원을 보유한 국내 대표 달리기·걷기·등산·계단 오르기 보이스 코칭 서비스 ‘런데이(Runday)’와 ‘러닝 습관 만들기 챌린지’를 진행한다.

챌린지는 5월 한 달간 런데이 앱에서 신청한 후 월 10회 이상 달리기 미션을 수행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 180만 원 상당의 마라톤·트레일러닝홀릭 패키지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10명에게는 최대 30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이달 12일까지 러닝에 관련된 퀴즈를 맞춘 고객 중 총 61명을 추첨해 스마트 워치, 스포츠 의류 및 액세서리 등 러닝 필수 아이템을 증정하는 ‘러닝 퀴즈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전문 코치와 함께하는 러닝 원데이 클래스와 다양한 마라톤·트레일러닝홀릭 패키지를 소개하고, 해당 홀릭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