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산업은행, '2024년 봄의 KDB Star' 시상식 개최

한시은 기자

2024-04-30 16:55:17

2024년 봄의 KDB Star 수상 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 사진=KDB산업은행 제공
2024년 봄의 KDB Star 수상 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 사진=KDB산업은행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산업은행(회장 강석훈)은 지난 29일 여의도 본점에서 '2024년 봄의 KDB Star'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산은은 2017년부터 은행 발전 및 조직 혁신에 기여한 업무에 대하여 직원들의 심사를 거쳐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의 ‘KDB Star’를 선정하여 수상하고 있다.

‘KDB Star’는 ‘빛나는 딜’(영업분야), ‘세상을 이롭게’(비영업분야), ‘Best 현장 Partner’(지점 영업), ‘Best 협업 Synergy’(부서간 협업) 등 4개 분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봄의 KDB Star’에는 △GCF 협력사업 주선 △국내 최초 선진국형 글로벌 본드 발행 △여객선사의 선박금융 구조조정 완료 △튀르키예 항공사 신조 항공기 도입 단독 금융주선 등 네 건의 업무가 선정됐다.

산업은행은 “앞으로도 KDB Star 제도를 통해 은행 내부는 물론 국내 금융시장의 발전에 기여한 업무에 대해서 그 성과를 치하하고 보다 적극적이고 도전적인 조직문화를 장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