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0만 잔 팔린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재출시

강지용 기자

2024-04-29 10:11:02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다음달 1일부터 ‘LIGHT UP YOUR SUMMER’라는 슬로건과 함께 여름에 가볍게 즐기기 좋은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지난해 여름 누적 200만 잔 이상 판매된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가 재출시된다. 깔끔한 풍미의 콜드 브루 위에 올라간 달콤 짭조름한 번트 카라멜과 씨솔트 폼의 조합으로 부드러운 목 넘김과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지난해 10월 출시해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를 블렌디드로 재해석한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블렌디드’도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우유와 향긋한 티의 풍미가 일품으로 올여름 확대 출시된다.

‘더블 레몬 블렌디드’는 음료 위 노란색 레몬 젤리가 있는 논카페인 블렌디드 음료다. 음료 한 잔 당 레몬 두 개 분량의 비타민C가 들어있으며 열량은 100kcal 이하(그란데 사이즈 기준)라는 설명이다.

스타벅스는 이번 여름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7일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여름 시즌 음료 3종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청량한 음료와 즐기기 좋은 푸드도 만나볼 수 있다. ‘딸기 크림 쉬폰 케이크’, ‘피스타치오 무스 케이크’, ‘더블 초코 무스 케이크’까지 총 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SAY THANKS’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번 SAY THANKS 캠페인은 감사의 달을 상징하는 ‘꽃’을 테마로 작은 엽서와 함께 전용 기프트 박스에 담겨 선물하기 좋은 ‘땡스 플라워 머그앤소서 260ml’, 엄마와 아이가 나들이 커플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은 ‘땡스 플라워 토트백’과 ‘땡스 플라워 미니 크로스백’ 등 다양한 상품을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 출시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