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제로', 아이스크림 4종 선보여…라인업 강화

강지용 기자

2024-04-02 09:48:55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제로(ZERO)’가 빙과 4종을 새로 선보이며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바류 2(△제로 트리플 초콜릿 바, △제로 쿠키앤크림 바)과 홈타입 2(△제로 딥 초콜릿 파인트, △제로 쿠키앤크림 파인트)이다.

롯데웰푸드 제로는 설탕과 당류가 없어도 맛있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디저트 브랜드를 표방하며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공략한다.

이번 빙과 신제품은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선보이게 됐다. 아이스크림 유형은 소비자조사에서 제로 브랜드로 출시됐으면 하는 제품 중 일순위로 매번 응답됐다. 이에 다가오는 아이스크림 성수기를 앞두고 아이스크림을 기존 4종에서 7종으로 확대해 소비자의 선택지를 늘렸다.

제로 아이스크림 라인업은 이번 신제품 바 2종, 홈타입 2종과 더불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미니 바이트’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구성하게 됐다.

‘제로 트리플 초콜릿 바’는 기존 제로 초코바를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겉에는 바삭한 초콜릿 코팅과 안쪽에는 두 가지 초콜릿 믹스를 넣었다. ‘제로 쿠키앤크림 바’에는 쿠키앤크림과 쿠키칩이 들어있다.

제로 파인트 2종은 언제나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홈타입 아이스크림이다. ‘제로 딥 초콜릿 파인트’는 초콜릿칩이 섞여있어 씹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제로 쿠키앤크림 파인트’는 쿠키앤크림과 쿠키칩의 식감이 어우러진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지속적인 트렌트 조사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무설탕 디저트 카테고리를 계속해서 늘려나고 있다소비자들이 맛있는 디저트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