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바류 2종(△제로 트리플 초콜릿 바, △제로 쿠키앤크림 바)과 홈타입 2종(△제로 딥 초콜릿 파인트, △제로 쿠키앤크림 파인트)이다.
롯데웰푸드 제로는 설탕과 당류가 없어도 맛있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디저트 브랜드를 표방하며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공략한다.
이번 빙과 신제품은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선보이게 됐다. 아이스크림 유형은 소비자조사에서 제로 브랜드로 출시됐으면 하는 제품 중 일순위로 매번 응답됐다. 이에 다가오는 아이스크림 성수기를 앞두고 아이스크림을 기존 4종에서 7종으로 확대해 소비자의 선택지를 늘렸다.
제로 아이스크림 라인업은 이번 신제품 바 2종, 홈타입 2종과 더불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미니 바이트’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구성하게 됐다.
제로 파인트 2종은 언제나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홈타입 아이스크림이다. ‘제로 딥 초콜릿 파인트’는 초콜릿칩이 섞여있어 씹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제로 쿠키앤크림 파인트’는 쿠키앤크림과 쿠키칩의 식감이 어우러진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지속적인 트렌트 조사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무설탕 디저트 카테고리를 계속해서 늘려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맛있는 디저트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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