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AWE 2024서 中 현지 시장 겨냥 제품 대거 선보여

최효경 기자

2024-03-15 09:59:58

LG전자가 중국  최대 가전 박람회인 AWE 2024에 참가해 프리미엄 제품과 YG 고객을 겨냥한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LG전자가 중국 최대 가전 박람회인 AWE 2024에 참가해 프리미엄 제품과 YG 고객을 겨냥한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LG전자(대표 조주완)는 중국 상하이 신국제엑스포센터에서 열리는 중국 가전 박람회 ‘AWE(Appliance&Electronics World Expo) 2024’에 ‘Upgrade Your Lifestyle with LG’를 주제로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LG전자는 올해 중국 시장에 판매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해당 제품은 중국 최대 온라인 가전유통사인 징동(JD.com)을 통해 출시될 예정으로, 이번에 공개한 프리미엄 제품은 ▲워시타워 ▲인스타 뷰(Insta View) 냉장고 ▲77형/83형 올레드(OLED) TV 등이다.

LG전자는 AWE 2024에서 관람객들이 LG전자의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YG(Young Generation) 고객을 겨냥한 제품도 대거 선보였다고 전했다.

특히 LG전자는 스타일러에 핸디 스티머를 추가 내장한 ‘올 뉴 스타일러’를 공개, LG 스탠바이미 GO를 출시하고 울트라기어 올레드 게이밍 모니터와 LG 그램(Gram) PRO 노트북, 초소형 포터블 고화질 프로젝터 LG 씨네빔 큐브(CineBeam Qube) 등을 전시했다.

또 ‘Fit&MAX’ 존에서는 인스타 뷰 냉장고, 빌트인 오븐,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퓨리케어 오브제 컬렉션 하이드로타워 등을 선보였으며, ‘Mood Up Bridge’ 존에서는 무드업 제품을 전시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