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자리에서 LG전자는 올해 중국 시장에 판매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해당 제품은 중국 최대 온라인 가전유통사인 징동(JD.com)을 통해 출시될 예정으로, 이번에 공개한 프리미엄 제품은 ▲워시타워 ▲인스타 뷰(Insta View) 냉장고 ▲77형/83형 올레드(OLED) TV 등이다.
LG전자는 AWE 2024에서 관람객들이 LG전자의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YG(Young Generation) 고객을 겨냥한 제품도 대거 선보였다고 전했다.
특히 LG전자는 스타일러에 핸디 스티머를 추가 내장한 ‘올 뉴 스타일러’를 공개, LG 스탠바이미 GO를 출시하고 울트라기어 올레드 게이밍 모니터와 LG 그램(Gram) PRO 노트북, 초소형 포터블 고화질 프로젝터 LG 씨네빔 큐브(CineBeam Qube) 등을 전시했다.
또 ‘Fit&MAX’ 존에서는 인스타 뷰 냉장고, 빌트인 오븐,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퓨리케어 오브제 컬렉션 하이드로타워 등을 선보였으며, ‘Mood Up Bridge’ 존에서는 무드업 제품을 전시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