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은 동대문점 오픈 4주년을 기념해 내‧외국인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행사 기간 중 매주 금, 토, 일요일에 동대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추첨을 통해 ▲공항 라운지 이용권 ▲H.선불카드 등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뷰티 상품을 1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인기 뷰티 제품 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뷰티 H-BOX’ 행사와 모엣샹동(Moet Chandon) 등 인기 주류 브랜드 제품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하는 ‘럭키 리쿠어(Lucky Liquor)’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은 지난해 단체 관광객과 개별 관광객 수가 전년 대비 각각 1,000%, 472% 증가하는 등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오픈 4주년 기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은 현대백화점그룹 외국인 전용 통합 멤버십 ‘H포인트 글로벌’에 가입한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동대문점에서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한 외국인 고객 100명을 추첨해 3만 H.포인트를 지급한다. 내달 31일까지 ‘H.포인트 글로벌‘ 멤버십에 신규 가입 후 10달러 이상 구매한 외국인 고객 1,0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BTS 트래블 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내국인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내국인 여권을 소지한 고객이 동대문점에서 당일 50달러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6%를 즉시 할인 해주고, H.포인트 클럽트래블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VIP 등급인 블랙(BLACK) 등급과 H.선불카드 1만원을 제공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