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난우주, MBTI 기반 K-콘텐츠 사이트 '씬스'로 중국 MZ세대 공략

김수아 기자

2024-02-23 13:49:58

사진=네모난우주 제공
사진=네모난우주 제공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주식회사 네모난우주가 중국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최근 MBTI 기반의 심리테스트와 연애 관련 퀴즈, 이상형 월드컵 등을 제공하는 사이트인 '씬스(xinshi 心试)'를 통해 MZ세대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사이트는 다양한 심리테스트와 커뮤니티에서 돌고 있는 콘텐츠들을 통해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특히 연애와 관련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측 설명에 따르면 사이트는 MBTI를 기반으로 한 심리테스트를 통해 사용자의 성격 유형을 파악하고, 이를 통해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자 하는 이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지난 23년 1월 서비스를 시작한 '씬스'는 하루평균 2,000명, 1년 사이 최대 3~400만명의 중국 MZ세대들이 방문하고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