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리온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222092953008273e9bb86c691232239119.jpg&nmt=23)
초코파이 하우스는 촉촉한 케이크 사이에 사르르 녹는 우유 크림을 넣었으며, ‘초코 앤 크림’, 카카오 케이크와 딸기잼이 어우러진 ‘딸기 앤 크림’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지난 2016년 처음으로 자매품인 ‘바나나’를 선보인 데 이어 ‘딸기’, ‘수박’ 등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에 발맞춰 색다른 맛과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중국, 베트남, 러시아 등 해외 시장에서도 현지 식문화를 반영해 오리지널 포함, 총 25종의 초코파이를 판매하며 글로벌 파이로드를 넓혀가고 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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