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의 U+’는 고객의 상품 가입 유형에 따라 관심이 높은 메뉴를 메인 화면에서 보여주는 기능이 특징으로, 고객이 직접 가입·이용 정보를 확인하고 휴대폰·인터넷·IPTV를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이다.
개편된 당신의 U+ 앱은 고객의 상품 가입 유형에 따라 16개의 메인 화면을 제공하며 고객은 자주 보는 정보를 메인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또한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당신의 U+ 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UI/UX도 개선했다고 전했다.
기존에는 텍스트 간 크기와 컬러의 차이가 없어 영역 구분이 어려웠지만, 개편 이후에는 ‘이용 현황’과 ‘혜택 정보’를 그룹핑하고 각 영역이 뚜렷하게 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개선해 가독성을 높였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향후 LG유플러스는 전화를 걸거나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당신의 U+ 앱으로 셀프 고객 상담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고도화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