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은 그간 라이브 콘서트를 비롯해 디너쇼로 전국 팬들을 만나왔다. 풍성한 퍼포먼스는 물론 전 세대를 아우르는 명곡 퍼레이드, 그리고 장윤정과 관객들 사이의 티키타카는 매년 그의 콘서트를 기다리게 만드는 요소다.
전국 곳곳에서 장윤정의 무대를 기다리고, 공연을 즐기는 데에는 그만큼의 노력이 있었다. 장윤정은 도장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콘서트 비하인드를 직접 공개, 준비 과정부터 무대를 향한 진심까지 모두 보여줬다.
장윤정은 콘서트 전 목 푸는 모습부터 다리 붓기 관리를 위해 ‘비밀병기’인 압박 스타킹을 착용하며 철저한 자기 관리를 보여줬다. 동시에 “콘서트 메이크업은 직접 한다”라며 수준급 화장으로 금손임을 인증했고, 의상 역시 직접 고르는 등 세심한 부분까지 챙기며 남다른 노력을 내비쳤다.
여기에 장윤정은 리허설을 통해 무대 구성 하나하나 신경 쓰는가 하면, 관객석에서 무대를 모니터링하는 등 가수가 아닌 관객의 시선까지 고려하며 ‘공연 맛집’인 이유를 여실히 입증했다.
또한 장윤정의 콘서트에서 빠질 수 없는 입담 비결도 공개됐다. 장윤정은 “토요일 아침 홈쇼핑에 진짜 말씀을 잘하시는 분들이 나온다. (보면서) ‘저렇게 말을 해야 하는구나’ 배운다”라며 검증된 입담 능력자임에도 끊임없이 노력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노력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장윤정은 오는 20일 ‘2024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 광주를 포함해 울산, 남양주, 대전, 부산 등 지역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사진 제공 = 티엔엔터테인먼트]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