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 18일 신곡 '너, 나 우리 둘이' 발매…‘취향 저격 겨울 발라드 탄생’

김수아 기자

2024-01-18 09:33:46

우디, 18일 신곡 '너, 나 우리 둘이' 발매…‘취향 저격 겨울 발라드 탄생’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우디(Woody)가 깊은 감성으로 사랑을 노래한다.

소속사 측은 18일 “우디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음원 '너, 나 우리 둘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너, 나 우리 둘이'는 따뜻한 감성을 가득 채운 사랑 노래로, 알앤비(R&B) 특유의 그루브한 리듬과 리드미컬함이 돋보인다. 여기에 우디의 유니크한 보컬이 더해져 곡이 가진 장점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특히 우디는 "너, 나 우리 둘이 / 마치 이 밤이 영원할 듯이 /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 꿈꾸던 걸 그대로 다 이루고 싶어 / 우리 둘이서" 등 대중의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를 섬세한 보컬로 풀어내며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우디는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 음악성을 겸비한 싱어송라이터로,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 '대충 입고 나와', '지구는 멸망하지 않아', 'Say I Love You (세이 아이 러브 유)', 'Nostalgia (노스탤지어)', '사막에서 꽃을 피우듯' 등을 발매하며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우디는 다채로운 장르와 다양한 아티스트의 곡들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해 온 '방구석 캐스팅'과의 만남을 통해 선보일 '너, 나 우리 둘이'를 향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우디가 가창한 방구석 캐스팅 음원 '너, 나 우리 둘이'는 1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