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해피투개더’ 캠페인은 유기 동물 입양 활성화와 인식 개선을 위해 스타벅스와 동행이 지난해 11월부터 진행한 캠페인으로, 지난해 진행된 총 4회 캠페인에 700명이 넘는 고객이 참여했다.
본격적인 캠페인의 시작에 앞서, 스타벅스는 지난 4일 구리갈매DT점에서 스타벅스 코리아 손정현 대표이사,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 최미금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관련 기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총 1억 원의 캠페인 지원 기금을 전달했다.
스타벅스는 1월 중 첫 캠페인을 시작으로, 더북한강R점에서 오는 6월까지 상반기에만 총 10회의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은 유기 동물 입양 상담과 유기견 산책 봉사, 터그 놀이 체험을 경험할 수 있고, 스타벅스는 고객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견생네컷’ 사진부스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며 올해는 지원 기금을 바탕으로 유기 동물 치료를 위한 활동도 새롭게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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