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워크, 게티이미지코리아와 콘텐츠 이용 제휴

이병학 기자

2024-01-04 15:26:58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공유오피스 슈가맨워크가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저작권 콘텐츠를 보유한 게티이미지코리아와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슈가맨워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스톡 콘텐츠 플랫폼 '게티이미지뱅크'를 처음 이용하는 입주사라면, 제휴 할인가로 iStock 스마트 정액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슈가맨워크 내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크레딧을 추가 지급함으로써 입주사의 편의를 높일 예정이다.

게티이미지뱅크는 저작권 걱정 없는 1억 7,300만 개의 국내/외 사진, 동영상, 일러스트, 아이콘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디자인을 비롯한 마케팅, 홍보, 납품 등의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슈가맨워크는 쇼핑몰 특화 오피스 특성상 일반 업종 입주사 외에도 쇼핑몰을 운영하는 입주사가 많이 이용하고 있어, 게티이미지뱅크의 콘텐츠를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슈가맨워크 관계자는 “게티이미지코리아와 제휴를 통해 슈가맨워크 입주사들은 디자인 콘텐츠가 필요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입주사의 비즈니스 성장과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다양한 제휴 혜택 및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게티이미지코리아 관계자는 “슈가맨워크 입주사의 디자인·마케팅 경쟁력 강화에 보탬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슈가맨워크와 함께 더욱 성장하고 상생할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