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2024년 ‘새해 첫 고객 맞이 행사’ 진행

강지용 기자

2024-01-01 10:50:00

(왼쪽부터) 송보영 대한항공 여객사업본부장, 데이빗 페이시(David Pacey) 대한항공 기내식기판 및 라운지 부문 부사장, 새해 첫 고객,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 유구종 인천국제공항공사 운영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대한항공 제공
(왼쪽부터) 송보영 대한항공 여객사업본부장, 데이빗 페이시(David Pacey) 대한항공 기내식기판 및 라운지 부문 부사장, 새해 첫 고객,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 유구종 인천국제공항공사 운영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대한항공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대한항공은 1일 새벽 인천국제공항에서 ‘2024년 새해 첫 고객 맞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이날 밝혔다.

대한항공의 ‘새해 첫 고객 맞이 행사’는 새해 첫날 대한항공을 이용해 국내에 입국하는 첫 국제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환영 행사다.

이날 KE854편을 통해 중국 베이징을 출발, 새벽 1시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 중국인 쫑위에(40·여)씨가 갑진년(甲辰年) 새해 첫 고객으로 선정돼 특별한 환영을 받았다.

행사에는 데이빗 페이시(David Pacey) 대한항공 부사장, 송보영 대한항공 여객사업본부장,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여해 첫 고객에게 꽃다발을 증정하며 입국을 환영했다.

새해 첫 손님으로 선정된 쫑위에씨에게는 환영 인사와 함께 대한항공 중국 베이징 노선 프레스티지 클래스 왕복항공권 2매,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 숙박권, 인천국제공항공사 기념패 및 기념품 등 푸짐한 축하선물과 꽃다발이 전달됐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해당 항공편을 이용한 탑승객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선물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대한항공은 2024년 갑진년에도 안전과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최우선 가치로 둘 것”이라며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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