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월)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의정부지역단의 고객사인 ㈜예섬[경기도 양주시 소재]에서 임직원과 담당FP가 음료를 나누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맨 왼쪽 ㈜예섬 이기자 대표, 맨 오른쪽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의정부지역단 김옥주 FP명예이사) / 사진=한화생명 제공[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한화생명(대표 여승주)이 추운 날씨에 영업현장에서 발로 뛰는 FP를 응원하고, 우수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한화생명 따뜻한 동행(冬幸) 시그니처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한화생명은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의정부지역단의 고객사를 찾아 커피와 쿠키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고객사 대상으로 운영되는 이동식 카페 ‘동행(冬幸) 카페’와 FP들이 영업현장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그니처 포토박스’ 이벤트로 이뤄진다.
한화생명은 내년 2월 16일까지 전국 154개의 영업현장과 고객 사업장을 방문할 계획이다.
‘동행(冬幸) 카페’는 FP 추천을 통해 선정한 전국 85개 고객 사업장 및 제휴 GA를 대상으로, 차량을 이용한 이동식 카페를 운영해 출근 및 점심시간 동안 음료와 간식을 제공하는 등 따뜻한 온기를 전할 예정이다.
‘시그니처 포토박스’는 판매 자회사인 한화생명금융서비스, 한화라이프랩 및 피플라이프의 전국 69개 지역단을 대상으로, 영업현장에서 땀 흘리는 FP들이 동료들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부스를 설치하고, 간단한 음료와 쿠키도 제공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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