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중돈,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출연…이세영X배인혁과 호흡

김수아 기자

2023-11-30 15:07:47

center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김중돈이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출연한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이세영 분)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배인혁 분)의 금쪽같은 계약 결혼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극 중 김중돈은 심장외과 교수 태하의 비밀 주치의 최현욱 역을 연기한다. 태하의 심장 수술을 담당하면서 인연을 맺은 현욱은 툭하면 잔소리를 늘어놓으면서 따뜻한 마음을 가진 형 같은 인물이다.

김중돈은 SBS ‘왜 오수재인가’에 이어 배인혁과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 두 사람이 전작에서는 대립되는 역할이었다면, 이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는 상반되는 역할로 만나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신스틸러’ 김중돈의 열연 역시 또 하나의 기대 포인트다.

최근 종영한 ENA ‘행복배틀’에서 김중돈은 날카로운 분석력과 카리스마를 지닌 형사 역할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높이는 명품 조연으로 활약했다. 여기에 ‘비밀의 남자’, ‘본 어게인’, ‘고교처세왕’ 등 수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던 김중돈이기에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색다른 매력과 존재감을 내비칠지 주목된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속 김중돈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김중돈은 KBS2 새 대하사극 ‘고려 거란 전쟁’까지 출연을 확정, 다양한 캐릭터 변신으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한편,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매주 금, 토 오후 9시 50분 MBC에서 방송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