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우,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가창…‘이 밤이 가면’ 21일 발매

김수아 기자

2023-11-21 07:32:34

center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유지우가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자로 함께 한다.

유지우가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이 밤이 가면’이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밤이 가면’은 사랑이 지나간 후 느끼는 감정과 아픔을 담은 팝 발라드곡이다. 세련된 선율과 함께 ‘이 밤이 가면 그대를 볼 수 있을까 그대 없는 밤 너무 아프지만/다시 안을 수만 있다면 더 견딜 수 있어 이렇게 그댈 그리워해’처럼 쓸쓸한 이별의 밤을 그린 가사가 깊은 여운을 남긴다.

이번 곡은 유지우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선이 귀에 스며들며 작품에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다수의 앨범과 OST 작업을 책임져 온 필승불패W, 안솔희, 이한이 힘을 합쳐 웰메이드 OST로 완성도를 높였다.

유지우는 고유의 색채가 돋보이는 앨범을 통해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헸다. 또한 웹툰 OST에 참여하는 등 폭넓은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한편 유지우가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이 밤이 가면’은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 제공 = 요구르트 스튜디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