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메이징 오트 커피’는 어메이징 오트에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의 콜드브루 원액을 섞은 RTD(Ready To Drink)형 커피다. 수용성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이 800mg 함유됐으며, 당 함량은 3g(100ml 기준)이다.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은 오트와 벨기에 생 초콜릿이 어우러진 초콜릿 드링크이다. 베타글루칸이 330mL 기준 1,000mg 함유하고 있으며, 당 함유량은 2.7g(100ml 기준)이다. 신제품 2종의 용량은 330mL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직영 ‘매일유업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쇼핑 라이브 및 추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날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네이버 신상EAT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제품을 소개하고, 방송시간 중 신제품 6개입 구매고객들에게 추가로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 190mL X 6개입’ 제품을 증정한다.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신상위크 기간에는 신제품 2종 6개 구매고객 대상, 어메이징 오트 커피&초콜릿 2입 기획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