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 부담 줄였다"…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신제품 출시

강지용 기자

2023-11-01 11:01:49

사진=매일유업 제공
사진=매일유업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매일유업의 비건 오트(귀리)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는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커피’와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당 부담은 낮추고 핀란드산 오트의 베타글루칸으로 영양과 맛을 고려했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어메이징 오트 커피’는 어메이징 오트에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의 콜드브루 원액을 섞은 RTD(Ready To Drink)형 커피다. 수용성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이 800mg 함유됐으며, 당 함량은 3g(100ml 기준)이다.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은 오트와 벨기에 생 초콜릿이 어우러진 초콜릿 드링크이다. 베타글루칸이 330mL 기준 1,000mg 함유하고 있으며, 당 함유량은 2.7g(100ml 기준)이다. 신제품 2종의 용량은 330mL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직영 ‘매일유업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쇼핑 라이브 및 추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날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네이버 신상EAT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제품을 소개하고, 방송시간 중 신제품 6개입 구매고객들에게 추가로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 190mL X 6개입’ 제품을 증정한다.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신상위크 기간에는 신제품 2종 6개 구매고객 대상, 어메이징 오트 커피&초콜릿 2입 기획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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