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는 종합금융플랫폼 ‘KB Pay’를 통해 고객 경험을 혁신하는 동시에 ESG 선도 경영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KB Pay’는 론칭 2년 8개월만에 가입고객 1천만 명, MAU 7백만 명을 돌파하며, 이용자가 머물며 즐기는 플랫폼으로 성장 중이다.
KB국민카드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세상의 변화를 주도하는 기업시민으로서 고객과 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있다. 농·산어촌 청소년 디지털 교육 프로그램 진행, 예비 초등학생 책가방 선물세트 전달, 다문화·새터민 가정 아동 대상 한국어 교육지원, 독거 어르신 물품 지원, ‘탄소 중립의 숲’ 조성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금융감독원 실태평가에서 양호등급을 획득하는 등 금융소비자보호에 힘쓰고 있으며, 금융취약계층 권익보호를 위한 금융 접근성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시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