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저축은행은 '의심하고! 전화끊고! 확인하고! 물어보고!' 라는 문구가 적힌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캠페인 현수막을 들고 홍보했다.
배종찬 소비자보호실 CCO는 “이번 캠페인은 해마다 고도화되고 있는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자 기획했으며, NH저축은행은 앞으로도 최우선가치인 고객 보호를 위한 활동을 펼쳐 날로 교묘해지는 금융사기를 사전에 예방하고, 금융교육을 비롯한 지역사회 공헌 및 사회적 책임 실천을 통해 금융소비자보호에 더욱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