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추석맞이 제품·장학금 후원

강지용 기자

2023-09-27 09:20:51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초등학교 스키부 학생들과 선생님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삼양식품 제공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초등학교 스키부 학생들과 선생님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삼양식품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삼양식품은 추석을 맞아 삼양원동문화재단, 삼양이건장학재단과 함께 제품과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양식품 삼양원동문화재단 함께 기부 제품은 쿠티크 트러플파스타 2,700로, 14,000만 원 상당이다.

삼양식품은 삼양원동문화재단과 함께 매년 명절을 앞두고 정기적으로 제품을 기부해왔다. 부된 제품은 전국푸드뱅크 등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전국의 소외계층에게 지원된다.

아울러 삼양이건장학재단은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내 학교와 학생들에게 장학금 총 3,800만 원을 전달했다.

평창군 대관령면에 위치한 횡계초등학교, 대관령초·중학교, 상지대관령고등학교 등 4곳의 스키학교에 '이건 스키인재 장학금' 1,300만 원을, 40명의 학생에게 '이건 더불어 장학금', '이건 드림 장학금' 등 모두 2,500만 원을 수여했다.
삼양라운드힐 연계해 대관령면사무소에 삼양라면 50박스를 기부했다. 삼양라면 제품은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삼양원동문화재단 삼양이건장학재단은 '기업의 이익은 사회에 환원되어야 한다'는전중윤 명예회장과 이계순 여사의 뜻을 이어받아 설립됐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