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는 여행과 책을 콘텐츠로 공간을 다채롭게 채워 방문객과 소통하고, 국내외 여행 할인 쿠폰도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어때는 이번 여행책방 오픈을 기념한 공식 SNS 채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인스타그램에서는 ‘여행을 마음 먹게 책 속의 문장’을 공유한 이용자에게 추첨으로 쿠폰을 제공한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가끔 우리는 책 속에서 영감을 얻어 여행을 계획하는 경험을 한다”며 “방문객과 책을 통해 ‘여행’을 키워드로 소통할 수 있는 개성 있는 공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 “꾸준한 브랜딩 활동으로 여기어때가 추구하는 여행의 가치와 의미를 전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