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가을 맞아 이탈리안 클래식 시즌 메뉴 출시

강지용 기자

2023-09-14 10:23:26

사진=CJ푸드빌 제공
사진=CJ푸드빌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시즌 메뉴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탈리아의 클래식 메뉴인 뇨끼, 라자냐를 더플레이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카치오 에 페페 뇨끼는 로마에서 유래한 대중적인 파스타 카치오 에 페페에서 영감을 받은 메뉴로 페코리노 로마노, 스트라치아텔라 등 이탈리안 치즈에 검은 후추를 추가했다.

‘클래식 라자냐는 쪽파를 넣은 베샤멜 소스(우유와 크림, 버터로 만든 화이트소스)와 라구 소스, 수제 리코타 치즈를 바른 라자냐 면을 층층이 쌓고 토마토 소스와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오븐에 구운 메뉴다.

가을 한정 메뉴 출시를 기념해 세트 메뉴도 마련했다. ‘시즈널 세트카치오 에 페페 뇨끼’,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하프앤하프 피자(친퀘 포르마지오프레시 마르게리타)’, 글라스 와인 두 잔으로 구성했으며 정상가 대비 10% 할인가로 선보인다.

비스테카 세트카치오 에 페페 뇨끼스모키 돔 채끝 스테이크와 글라스 와인 두 잔과 맛볼 수 있는 세트로 정상가보다 1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 추가 시 가을 한정 메뉴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