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부리또 월렛, iOS 버전 정식 출시…"서비스 접근성 강화"

김수아 기자

2023-08-21 10:25:00

이미지=빗썸 부리또 월렛 제공
이미지=빗썸 부리또 월렛 제공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블록체인 기업 로똔다(대표 신민철)가 웹3.0 디지털 자산 지갑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의 iOS 버전을 정식 론칭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iOS 버전 출시로 더 많은 웹3 유저들이 빗썸 부리또 월렛의 기능을 경험해볼 수 있게 됐다. 이에 빗썸 부리또 월렛은 최근 지원 메인넷을 11개로 확대하며 서비스 접근성 강화에 나섰으며, 지속적인 기능 고도화와 더불어 유저친화적인 사용자 경험(UX) 및 인터페이스(UI) 환경을 구축해나간다는 계획이다.

iOS 앱 출시를 기념해 ‘로아코어(ROA)’와 함께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로아코어는 아티스트와 소비자를 위한 NFT 거래 및 NFT 기반 서비스 경험 공간을 제공하는 아트 테크 플랫폼이다.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상품은 에어드랍 형태로 지급된다. 빗썸 부리또 월렛에 신규 가입 후 로아코어 토큰을 활성화한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로아코어 토큰 10개를 증정한다.

로아코어 프로젝트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해 L2E(Learn to Earn) 이벤트도 마련했다. 빗썸 부리또 월렛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로아코어와 관련된 컨텐츠 학습 후 퀴즈에 응모하면 되고 선착순 5,000명에게는 로아코어 4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