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식자재 유통 브랜드 ‘비셰프’ 신제품 10여 종 선봬

강지용 기자

2023-07-27 10:15:46

비셰프 CI / 이미지=동원홈푸드 제공
비셰프 CI / 이미지=동원홈푸드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동원홈푸드는 식자재 유통 전문 브랜드 ‘비셰프(be chef.)’ 신제품 10여 종을 출시하고 B2B 식자재 유통 사업 강화에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비셰프’는 동원홈푸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식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2003년 론칭된 식자재 유통 자체 브랜드(PB)다. 직접 제조한 소스, 드레싱은 물론 가공식품과 비식품에 이르는 200여 종의 식자재를 취급 중이며 기업, 학교, 병원 등 단체급식 사업장과 외식 프랜차이즈 등 전국 1만 5,000여개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샐러드용 드레싱 3종(키위, 참깨, 사우전아일랜드), 프리믹스 2종(부침가루, 튀김가루), 소스 3종(냉면비빔장, 쇠고기맛냉면육수, 메밀소바소스), 굴소스 1종, 냉동 가공식품 10종(베이컨 등)이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30년 이상 조미식품을 만들며 쌓아온 제조 역량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식자재를 제공할 것”이라며 “사업 기획 단계부터 메뉴 개발, 마케팅에도 도움을 주며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는 ‘식자재 솔루션 파트너’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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