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육공육'은 '6가지 육가공 기술에 현대적 취향을 담은 델리미트'라는 의미다. 육공육은 CJ제일제당이 40여 년간 쌓은 육가공 기술과 노하우를 토대로 기존에 주로 단순 요리 소재로 쓰이던 후랑크 소시지에서 더 나아가 홈 바비큐, 캠핑, 홈술 등 다양한 용도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CJ제일제당은 약 1700억 원 규모인 국내 후랑크(스낵외) 시장에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아울러 국내 후랑크 시장이 육공육 론칭 후 지난해 역대 최대 규모로 커지는 등 시장의 전반적인 성장과 변화를 이끌었다는 평가다.
육공육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CJ더마켓에서 14일까지 ‘첫 돌 기념 생일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육공육 바비큐 플래터’, ‘육공육 프리미엄 맥주 안주’, ‘육공육 홈브런치’ 등 특별 구성 상품 3종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별 구성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캠핑에 유용한 ‘밤켈 아이스쿨러’도 받을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델리미트 대중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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