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프라이빗 풀 파티 명소…익스클루시브 게더링 패키지 선봬

한시은 기자

2023-04-25 10:33:27

어번 아일랜드 낮 전경. / 제공: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낮 전경. / 제공:서울신라호텔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서울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가 프라이빗 풀 파티를 즐기는 호텔 파티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올해 어번 아일랜드 내 럭셔리 카바나 11개동을 비투숙객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어번 아일랜드에는 유명 휴양지에서 볼 수 있는 럭셔리 카바나가 1층부터 3층까지 골고루 마련돼있다. 이용 목적과 인원수에 따라 패밀리 카바나(6개), 키즈 카바나 (4개), 게더링 카바나(1개)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어번 아일랜드 3층에 위치한 ‘패밀리 카바나’는 최대 6명 이용 가능하며, 패밀리 카바나 이용 고객들만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풀이 별도로 마련돼 있다. ‘키즈 카바나’ 4개동은 키즈풀 바로 옆에 위치해 유아를 동반한 가족(최대 성인 2인, 소인 2인)이 이용하기 좋으며, 2층에 위치한 ‘게더링 카바나’는 최대 10명이 이용 가능해 소규모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는 신메뉴인 ‘서해산 참갑오징어 오븐구이’를 출시한다. ‘서해산 참갑오징어 오븐구이’는 2시간 건조 작업을 거친 서해안 참갑오징어를 사용했으며, 호텔 셰프의 특제 소스와 함께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은 어번 아일랜드에서 프라이빗 파티를 200% 즐길 수 있도록 신메뉴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익스클루시브 게더링’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패키지는 파티 분위기를 북돋워줄 시그니처 메뉴들과 샴페인이 포함돼 있으며, 스위트 객실로 예약이 가능하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