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신규 한정 캐릭터 추가…"픽업 이벤트 실시"

최효경 기자

2023-04-20 16:29:37

제공:카카오게임즈
제공:카카오게임즈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0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한정 캐릭터를 추가하고 스토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5 [사랑에 빠진 정령 무녀 시우에]’는 정령을 모시며 살아가는 민족의 무녀로, 정령의 힘을 빌려 바람을 일으키고 가장 가까운 적에게 풍속성 대미지를 가한다. 구미호 소녀 ‘★5 [백면하모 구미호 아가씨 이나호]’는 파워 플립 대미지를 상승시키는 능력을 갖고 있다.

더불어 ‘★5 [사나운 폭풍 도깨비 고우란]’, ‘★4 [고혹적인 권속 시라노]’, ‘★3 [탐정 지망 소년 루시르]’를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내달 2일까지 ‘★5 [사랑에 빠진 정령 무녀 시우에]’를 포함한 한정 캐릭터 3종과 신규 캐릭터 2종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오는 30일까지 신규 스토리 이벤트 ‘정열의 러브★드리프터스’를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를 통해 ‘소비’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미션 수행을 통해 한정 배포 캐릭터 ‘★4 [여름의 정령 연금 약사 소비]’를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1일부터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성도석 1,500개’를 지급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