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맘대로'는 KB국민카드가 자체 기획하고 제작한 유튜브 오리지널 웹예능 콘텐츠로 대학생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을 통해 촬영을 진행할 학교와 일정을 사전 공지하면 학생들이 댓글로 맛집, 교내 명소 등을 추천한다.
추천 받은 핫플레이스를 MC 손동표와 학생들이 함께 체험하며, 일명 '핫플 맵'을 만들고 KB국민카드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Z세대들이 추천하는 핫플레이스 지도로 배포한다.
한편, 지난 주 첫 공개된 KB국민카드 신규 웹예능 '지들맘대로'는 매월 둘째 주와 넷째 주 목요일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