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제트, 아미 파리스와 월드·패션아이템 출시…글로벌 브랜드와 협업

최효경 기자

2023-04-16 11:15:39

제공:네이버제트
제공:네이버제트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네이버제트(공동대표 김대욱·김창욱)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아미 파리스(Ami Paris)와 파트너십을 맺고, 제페토에서 Ami Paris 월드와 패션 아이템을 독점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이용자들은 이달 14일부터 제페토에서 아미 파리스(Ami Paris)의 첫 번째 버추얼 아이템부터 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제페토는 아미 파리스의 2023 S/S 신상품 15종을 구현해 아이템으로 정식 공개한다. 파리의 상징적인 지역 몽마르트에서 영감을 받아 △ 몽마르트르 사크레 쾨르 성당 △ 카페 △ 베이커리 등을 생생히 구현한 아미 파리스(Ami Paris) 월드도 함께 오픈한다.

네이버제트 관계자는 "제페토가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대표적인 협업 파트너로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제페토는 현재까지 약 120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통해 인터랙티브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 중이다. 대표적으로, 랄프로렌,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DKNY, ZARA 등의 패션 브랜드와 디올 뷰티, 나스 코스메틱 등 뷰티 브랜드를 넘어 블랙핑크(BLACKPINK), Disney, 셀레나 고메즈 등 엔터테인먼트 분야까지 아우르고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