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는 현재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에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8일까지 유플WEEK 홈페이지에서 방문할 매장을 고르고 19~ 22일 사이 직접 방문하면 선착순 5만명에게 ▲GS25 편의점 모바일상품권(5000원) ▲LG유플러스 데이터 커머스 플랫폼 ‘U+콕’ 할인쿠폰(5000원)이 제공된다.
지인 10명 이상이 유플WEEK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라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쿠폰을 100% 받고,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20명)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LG유플러스는 봄맞이 갤럭시 S23 구매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이날부터 갤럭시 S23 시리즈의 공시지원금을 최대 50만원까지 인상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유플러스닷컴에서는 선착순으로 명품 경품을 제공하는 ‘유플런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플런은 LG유플러스의 새로운 통신 플랫폼이자 디지털 고객 접점인 유플러스닷컴을 소개하는 캠페인이다.
유플런에서는 ▲오프라인 대비 31% 저렴한 온라인 전용 다이렉트 요금제 ▲24시간·365일 전화 및 챗봇상담 ▲주말과 밤에도 수령 가능한 편의점 픽업 ▲3분만에 작성 가능한 가입신청서 등 유플러스닷컴만의 특화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유플런의 론칭을 기념해 유플러스닷컴에서 휴대폰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샤넬백, 반클리프 목걸이, 나이키x티파니앤코 운동화, 태그호이어 손목시계 등 명품을 선물하는 ‘행운의 뽑기’,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1차 유플런 럭키드로우에는 오는 19일까지 유플런 홈페이지에서 1인당 1회 응모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