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방랑의 그림자 콜트' 업데이트

최효경 기자

2023-04-12 17:00:05

제공:넷마블
제공:넷마블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방랑의 그림자 콜트’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한 ‘방랑의 그림자 콜트’는 땅 속성의 원거리 딜러로 권총과 기관총을 이용해 공격하며, 이동하면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한 영웅으로 공중회전을 하며 사격하고 폭탄을 투척하는 강력한 공격 스킬을 갖고 있다.

더불어 오는 5월 9일까지 플레이 가능한 스페셜 보스 ‘서늘한 질투 스노우드’를 공개했다. 기존 영웅보스 모드와 동일하게 싱글모드 뿐 아니라 최대 4명이 한 팀을 이뤄 보스를 공략하는 멀티 모드를 지원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달 13일부터 25일까지 접속만해도 벚꽃 소환권을 최대 77장을 제공하는 ‘CM 레이첼의 벚꽃 소환권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밖에 오는 5월 9일까지 진행되는 ‘방랑의 그림자 콜트 소환/성장 이벤트’에서는 콜트 소환하기, 콜트 승급 등의 미션을 클리어하면 영웅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