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는 지난 2월 출시한 크로넨버그 1664 로제의 TV광고를 이달 처음 공개했으며, IPTV, 케이블 채널에 온에어 중이다.
하이트진로측 설명에 따르면 이번 1664 로제의 신규 광고는 국내 소비자만을 위해 특별 제작됐으며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프랑스 대표 밀맥주’임을 강조하고 있다.
‘1664 로제’는 라즈베리와 복숭아의 향이 담긴 밀맥주로 파인 아로마 홉과 향신료인 코리앤더의 향미가 만나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1664 로제 출시로, 크로넨버그 1664는 블랑, 프렌치 라거까지 국내에서 3종의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