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아무나 결합’ 서비스 출시…"무료 데이터 최대 20GB 제공"

최효경 기자

2023-04-10 11:12:28

제공:KT
제공:KT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알뜰폰 기업 KT엠모바일(대표 채정호)은 가족, 친구 뿐만 아니라 KT엠모바일 가입자 간 결합 시 무료 데이터를 제공받는 ‘아무나 결합’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KT엠모바일 요금제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데이득’ 대상 요금제 가입자의 약 60%이상이 20-30대로, ‘아무나 결합’ 출시로 인해 데이터 소비가 많은 MZ세대 유입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KT엠모바일은 이번 결합 서비스가 데이터 선호도가 높은 MZ세대의 니즈와 알뜰폰 결합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기획이라고 덧붙였다.

‘아무나 결합’ 신청 고객은 결합된 회선에 매월 최대 20GB의 무료 데이터를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신규가입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KT엠모바일을 사용하던 고객과 결합도 가능하다.

서비스 신청 방법은 ‘아무나 결합’ 대리점 방문이나 복잡한 구비 서류 제출 없이 다이렉트 몰에서 5분안에 결합신청이 가능하다.
‘아무나 결합’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주요 요금제는 ▲모두다 맘껏 7GB+ ▲데이터 맘껏 15GB+/100분+ ▲데이터 맘껏 15GB+/300분+ ▲모두다 맘껏 11GB++ ▲모두다 맘껏 100GB++ ▲모두다 맘껏 일5GB++ 등 6종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