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력표'는 '갤럭시' 브랜드와 '시력검사표'를 합성해 만든 명칭이며, 이 프로젝트는 고객 참여 이벤트로 운영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자신의 갤럭시 S23∙S22∙S21 울트라의 '스페이스 줌' 기능을 이용해 육안으로 확인이 어려운 옥외광고 내용을 촬영하고, 해당 이미지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갤럭시력표'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3 울트라와 갤럭시 버즈2 프로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소셜 엑스의 첫번째 프로젝트인 '갤럭시력표'를 시작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지속 발굴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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