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은 부지와 다양한 예술작품을 보유한 특급호텔은 여러 가지 분위기로 촬영할 수 있어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방문객들이 줄을 잇고 있다는게 호텔신라측의 설명이다.
4일 서울신라호텔에 따르면 ‘아워 메모리즈’ 이용 고객은 12시 얼리 체크인 후 촬영 전문 직원과 꼼꼼한 상담을 통해 촬영 장소와 구도를 정하게 된다. 이어 협의된 2~3곳의 장소에서 약 30분간 촬영을 진행한다.
촬영 장소로는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잘 살린 영빈관 후정과 화려한 박선기 작가의 작품 ‘조합체’ 샹들리에가 잘 보이는 호텔 본관 2층과 다양한 예술품이 설치돼 있는 조각공원 등으로 자연스러운 데이트 장면을 찍기 좋다.
촬영한 사진은 보정 후 체크아웃 시 5X7 액자 1개와 5X7 인화사진 3매가 포함된 미니 앨범의 형태로 제공하며, 고객 요청 시 촬영본 파일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어 SNS 등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에서의 모든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아워 메모리즈' 상품은 △객실(1박), △스냅 촬영 서비스(2인), △어번 아일랜드 All Day 입장(2인), △토끼해 에디션 신라베어1개, △촬영 준비를 위한 12시 얼리 체크인 혜택으로 구성되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은 특별한 날을 맞아 기념 여행을 온 고객들을 위해 ‘메모러블 모먼트 포토(Memorable Moment Photo)’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
‘메모러블 모먼트 포토’ 이벤트는 레저 전문가 G.A.O.가 추천하는 제주신라호텔의 포토 스팟에서 기념 여행의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 캔버스 액자로 제공하는 무료 이벤트로 △태교여행, △결혼기념일 여행, △3대 가족 여행, △생일 여행 등 어떠한 기념일이라도 신청 가능하다.
‘메모러블 모먼트 포토’는 사진 촬영 전문 직원과의 미팅부터 촬영(1컷)까지 약 20분이 소요되며, 체크아웃 시 기념 사진이 인화된 캔버스 액자를 제공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