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지난 2002년 정식 서비스 이후 대한민국 대표 난투형 액션 게임으로 인정을 받았던 ‘겟앰프드’를 스토브 이용자들에게 선보인다. 스마일게이트는 별도 마케팅 없이 사전 예약자 10만 명을 달성했으며, 이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스토브 겟앰프드 회원들에게 지급한다. 또한, 스마일게이트의 버추얼 크리에이터 세아와 함께 특별 방송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의 겟앰프드 론칭 기념 이벤트는 세 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론칭 이전까지 사전예약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사전예약 아이템을 포함한 쿠폰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쿠폰 번호가 발송돼, 스토브 겟앰프드 캐릭터 생성 후 홈페이지 쿠폰 교환소에서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두 번째 이벤트로 사전예약을 완료하고 다음달 12일까지 사전예약 쿠폰 등록한 이용자 중 선착순 10만 명을 대상으로 스토브 캐시 3000원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사전예약을 하지 못한 신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공개한다. 이용자들은 ‘스토브STOVE’ 카카오톡 채널에서 친구 추가 시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7’ 속성 공격강화 소재 상자와 ‘+10’ 속성 공격강화 소재 상자, 레어 액세서리 상자 등이 포함됐다.
스마일게이트는 내달 6일 오후 6시 세아스토리 트위치 채놀에서 진행되는 ‘겟앰프드’ 특별 방송도 예고했다. 방송 주제는 ‘김세아와 함께 하는 겟앰프드 추억여행’으로 겟앰프드 시청자 참여 뉴비 대전과 고인물 대전 등이 예정돼 있다.
겟앰프드 채널링 서비스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 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