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대규모 업데이트…기념 이벤트 실시

최효경 기자

2023-03-28 15:45:41

제공:넷마블
제공:넷마블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오리지널 직업 ‘기검사’를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기검사’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세 번째 오리지널 직업으로 ‘기검’을 통한 근거리 공격과 ‘어검’을 활용한 원거리 공격을 바탕으로 적을 무력화 시킬 수 있다. 주요 무공으로는 원거리에서 적에게 검기를 내뿜는다.

넷마블은 △‘붉은신석 특별상점’ △‘고대 수호령 [극]’ △‘기간제 칭호’ △‘MAVE: 마을’ △ ‘수화 계곡’ 등 다양한 콘텐츠도 공개했다.

이외에도 접속만 해도 성장 축복 버프가 적용돼 기존 서버들 보다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신규 서버 ‘절세미인’을 선보였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출석만 해도 ‘붉은신석’, ‘최상급 수호령 10+1 티켓’ 등 아이템을 제공하는 ‘기검사의 붉은신석 지원 28일 출석부’ 이벤트를 5월 초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한다.

4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하는 ‘수화 마을 수호 작전’, ‘수화 계곡을 지켜라!’, ‘판도라 챌린지’ 등의 이벤트를 통해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면 ‘수화 주화’,‘수화의 이슬’, '판도라의 상자'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