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면세점측 설명에 따르면 이번 추가 개편은 신라면세점을 즐겨 이용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개별 인터뷰를 진행하고, 고객 인터뷰에서 도출된 내용을 중점적으로 기획에 반영했다.
고객의 니즈를 더욱 직접적으로 운영에 반영하기 위해, 신라면세점은 고객 리뷰 컨텐츠를 메인 페이지 전면에 부각하여 배치했으며 고객이 작성한 리뷰 및 숏폼 컨텐츠를 큐레이션하여 제공하는 리뷰 페이지를 전진 배치하고, 고객이 직접 리뷰 및 숏폼을 검색할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신라면세점은 이번 인터뷰에서 고객들이 원했던 고객 체험단 ‘신상원정대’를 선보이고, 전용 페이지를 신설했다.
‘신상원정대’는 4월 중 모집할 예정이며, 선발된 고객에게는 3개월의 활동 기간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무상 지원 받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