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벨리곰 NFT홀더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벨리곰NFT의 비전을 제시해 로열티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홀더를 비롯해 유명 인플루언서, 행사 관계자 등 총 5,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국내 최대 규모의 NFT 행사로 진행됐으며, 롯데월드가 6년 만에 전체 대관을 진행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날 행사에서 △네트워크 안정성 강화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생태계 구축 △글로벌NFT 제휴를 통한 해외 진출 △벨리곰 커뮤니티 전용 포인트 신설 등 몰입형 커뮤니티 구축 △핫딜상품 구매, 한정판 굿즈 제공 등 등급별 새로운 보상체계 마련 등 벨리곰NFT 시즌 2에 대한 로드맵을 발표했다.
또한 가수 ‘다이나믹듀오’의 초청 공연, 13종의 어트랙션 무료 탑승, 벨리곰 포토존 운영 등 여러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