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릭슨’은 골프용품 전문기업 ‘던롭스포츠코리아’의 골프 브랜드이며, 11번가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스릭슨’이 올해 출시한 골프클럽 신제품과 최대 100만원 상당의 추가 구성품이 포함된 ‘11번가 단독 패키지’를 방송 1시간 동안 한정 판매한다.
‘11번가 단독 패키지’의 메인 상품은 PGA 메이저 챔피언들의 피드백으로 개발된 골프클럽 ‘ZX Mk II 드라이버’와 ‘ZX Mk II 아이언’이다. 11번가는 각 골프클럽에 각종 구성품을 더해 ▲메이저 투어 챔피언스 드라이버 패키지 ▲메이저 투어 챔피언스 아이언 패키지 등 2종의 단독 패키지를 마련했다.
각 패키지에 포함된 추가 구성품만 ‘디오픈 에디션’(디오픈 투어백, 헤드커버 3종, 볼 타월), ‘김캐디(팀스릭슨) 레슨쿠폰’ 등 최대 100만원 상당이다.
11번가는 ‘ZX Mk II 시리즈’(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 유틸리티 아이언)와 스핀 기술력을 집약한 골프볼 ‘Z-STAR 시리즈’(XV, 다이아몬드, 버라이어티 팩) 등 올해 ‘스릭슨’이 선보인 주요 신제품들을 방송에서 선보인다.
11번가는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구매 인증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스릭슨 하프 스탠드 백’(3명),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10명)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