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 론칭…"고객케어 앞장"

최효경 기자

2023-02-20 12:39:45

LG유플러스의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11기가 유쓰 혜택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의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11기가 유쓰 혜택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 사진제공:LG유플러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20대 고객을 위한 브랜드 ‘유쓰(Uth)’를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유쓰를 통해 20대 고객이 친구, 지인과 함께 놀이문화를 즐기며 나를 찾아갈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고객경험 혁신에 나설 계획이다.

유쓰 고객에게는 △다이렉트 요금제 결합할인 △취향을 저격하는 구독서비스 유독 큐레이션과 할인, △20대 선호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매월 20일마다 △유쓰 고객만을 위한 찾아가는 캠퍼스 행사, △여행/취업/ESG 관련 페스티벌, △프라이빗 파티 등이 제공된다.

만 19~29세 고객이 이날 출시한 5G 온라인 전용 요금제(2종) △5G 다이렉트 플러스 59 △5G 다이렉트 플러스 69 중 하나에 연말까지 가입하고 4인 결합시 회선당 최대 1만4,000원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화보다 채팅에 익숙하고 짧은 대기시간을 선호하는 20대 특성에 맞춰, 전용 채팅상담소를 운영해 20대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과 고객케어에 앞장설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유스 론칭을 기념해 U+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20대 고객에게 전국 ‘시현하다 FRAME’ 포토부스에서 사용 가능한 1회 무료촬영권 또는 패션 쇼핑앱 ‘에이블리’에서 구매 금액 조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공식홈페이지에서 오는 24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유쓰 전용 혜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유쓰에 대한 정보는 유플러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