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몬이 최근(2월1일~12일) 딸기 음료와 디저트를 활발히 선보이는 카페와 뷔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62%, 495% 급증했다.
이에 티몬은 ‘딸기 프로모션 릴레이’를 시작한다. 먼저 오늘 오전 11시부터 이디야커피 딸기 신메뉴를 최대 25% 할인판매한다. 딸기 음료 5종이 20% 할인가로, △딸기듬뿍라떼, △생딸기 블루밍그린티 등이 단독 특가다. △딸기듬뿍라떼와 아메리카노 세트는 25% 할인된다. 오늘 오전 11시 티몬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 방송 중 1만원 이상 구매 인증 고객 20명에게 이디야커피 1만원권을 추첨 증정한다.
또, 오는 20일에는 메가커피 딸기 신메뉴 단독 프로모션을 펼친다. 티몬에서만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딸기라떼 등을 20% 할인가에 판매하며, △메가커피 1만원권도 할인 판매한다. 20일 오전 10시 티비온 방송에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티몬은 ‘핑크빛 충전 달콤딸기뷔페’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호텔 뷔페 이용권도 할인 판매한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2인) 주말 이용권이 20% 할인가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딸기뷔페 주중 1인 이용권은 10% 할인가에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고메바 딸기 애프터눈티(주중/주말) 1인 이용권도 5만원 특가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