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기획전은 구매 금액대별 혜택이 제공되며 3,0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10만 상당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와 웨딩·이사 브랜드가 함께하는 올인원(All-In-One) 서비스 '비스포크 웨딩클럽', '비스포크 뉴홈클럽'과 연계한 혜택도 마련됐다.
기획전 기간 비스포크 웨딩클럽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상 제품과 모델 수가 늘어났으며 ▲청소기 ▲공기청정기 ▲TV 등 9개 품목, 101개 모델에서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까지 총 12개 품목, 167개 모델 확대하고, 구매 제품에 따라 2만원부터 최대 25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봄을 맞아 결혼, 이사를 앞둔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전자의 가전·모바일 제품을 한층 더 풍성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과 요구에 부응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