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전국 현장서 산업재해예방 포스터·표어 전시회 개최…"중대재해 ZERO"

김수아 기자

2023-02-10 15:24:24

현장 근로자들이 ‘산업재해예방 포스터·표어 전시회’를 관람하고 있다. / 사진 제공 : 반도건설
현장 근로자들이 ‘산업재해예방 포스터·표어 전시회’를 관람하고 있다. / 사진 제공 : 반도건설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반도건설은 지난달 17일, ‘소통을 통해 모두가 참여하는 안전보건문화 정착’ 전 현장 안전보건경영방침 선포식을 개최하고 ‘중대재해 ZERO’ 달성을 위해 전국 현장에서 ‘산업재해예방 포스터·표어 전시회’를 진행중이라고 10일 밝혔다.

반도건설은 현장 근로자들의 안전의식 및 경각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전국 20개 현장에서 릴레이로 ‘산업재해예방 포스터·표어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심폐소생술(CPR)과 자동심장충격기(AED) 교육과 실습을 함께 실시했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해 12월 20일,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주상복합 현장을 시작으로 양평 다문, 창원 가포, 충남 내포신도시, 영등포 지식산업센터 등 9개 현장에서 진행했으며, 오는 3월 31일까지 현장별 5일간 총 20개 현장에서 릴레이로 진행된다.

반도건설 이정렬 시공부문 대표는 “‘무재해 달성’을 위해서가 아니라 여러분 가족들의 행복을 위해서 항상 안전에 신경써 달라”라고 당부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